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양한 회를 맛볼 수 있는 회코스, 부산 자갈치 신동아시장 회센터 1호 <경남상회>

by Daisy_On 2020. 9. 1.

자갈치시장 앞에 있는 신동아시장 회센터에 다녀왔다.

부산사는 지인의 추천으로 다녀온 경남상회.

1호라서 신동아시장 회센터 1층 구석에 있다.

여럿이 가지 않으면 다양하게 먹지 못해서 아쉬운데,

여기는 조금씩 다양하게 코스로 나오는 '회 코스'가 있다.

1인 3만원.

 

 

 

 

 

처음 가면 차려주시는 상.

산낙지와 개불, 멍게도 주셨다.

옥수수는 초당옥수수인지.. 엄청 달았고

감자는 너무 촉촉해서 포슬한 맛이 없어서 그냥 그랬다.

감자와 옥수수는 맛만 보고 내려놨다.

여기는 횟집이니까!

 

 

 

 

?/복어회

 

기다리고있으니 회 두가지를 썰어서 내어주셨다.

복어회는 처음 먹어봤는데 두툼하고 맛있었다.

이 날, 4가지 회가 나왔는데 남자친구는 복어회가 가장 맛있었다고 한다.

 

 

전어/도다리

 

다먹어갈 때 쯤, 코스요리처럼 다음 회가 나왔다.

이번엔 약간 가시가 느껴지는 세꼬시.

전어가 엄청 기름지고 부드러웠다.

두가지 다 가시가 크게 느껴지진 않았다.

 

 

전복죽, 전복

 

먹고있으니 전복죽과 전복도 갖다주셨다.

이미 배가 불렀지만 싹싹 긁어먹었다 ㅋㅋ

꿀맛!

 

 

가자미

 

가자미도 같이 내주셨는데, 양념도 안짜고 맛있고 살도 쫀득한게 맛있었다.

이미 배가 부른상태라 많이 못먹고 온게 아쉽다 ㅠㅠ

 

 

지리탕

 

마지막으로 나온 지리탕.

맑은 국물이 시원한게 맛있었다.

소주는 안먹었지만 소주 드시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다ㅋㅋ

 

도보이동 가능한 가까운 곳에 보수동 책방골목이 있으니 같이 갔다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산 여행에서 느낄 수 있는 레트로 감성, 보수동 책방골목 & 헌책방 겸 북카페 <우리글방> 소개

부산 자갈치 시장을 가기 전, 근처에 있는 책방골목을 구경하러 들렀다. 학창시절 보았던 헌책방들이 여럿 있는 곳이었다. 무심하게 책을 쌓아둔 모습이 정겹게 느껴졌다. 이런 헌책방들이 여럿

daisy-on.tistory.com

 

 

댓글